새롬현대 ‘바로커햇참식’, 연일 화제
어린이 성장촉진 탁월 입증

배송환 교수팀이 첨가된 효모추출물의 성장촉진 기전 규명해

조대형 기자 | 기사입력 2011/06/16 [17:39]

새롬현대 ‘바로커햇참식’, 연일 화제
어린이 성장촉진 탁월 입증

배송환 교수팀이 첨가된 효모추출물의 성장촉진 기전 규명해

조대형 기자 | 입력 : 2011/06/16 [17:39]
 
[경제인] 최근 (주)새롬현대(대표 문상호, www.baroker.com)의 ‘바로커햇참식’이 성장기의 어린이와 청소년을 둔 학부모와 주부들 사이에서 연일 화제가 되고 있다.
 
배송환 박사(한경대학교 식품생물학과 교수)가 세계 최초로 어린이와 청소년들의 성장에 탁월한 역할을 하는 효모추출물(SR-103)의 성장촉진 기전을 규명했고, ‘바로커햇참식’에 바로 이 효모추출물이 첨가돼 있다는 사실이 알려졌기 때문이다.

16일 새롬현대에 따르면, 배송환 박사는 최근 성장 촉진의 세부적 요인을 추가로 밝혀내 2011년 국제학술지에 발표, 국제적으로 이슈를 모으고 있다.

배송환 박사는 지난 2009년 효모추출물에서 성장촉진물질을 찾아내 국제학술지에 논문을 발표 하여 학계 이목을 집중시킨 장본인으로, 고려대 서형주 교수(식품영양학과) 등의 4개 연구팀과 공동으로 이번 연구 결과를 도출했다.

지금까지는 효모추출물이 성장촉진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만 확인됐었다. 그런 것을 배송환 박사팀이 세계 최초로 성장촉진의 기전을 상세하게 밝혀낸 것이다.

문상호 새롬현대 대표는 “지금까지 성장물질로 잘 알려진 것은 동물의 초유 등에서 추출한 IGF(성장물질) 등이 있었다. 효모추출물로 어린이 성장촉진에 관여하는 기전이 연구에 의해 확실하게 규명된 것은 이번이 세계 최초”라면서 “바로커햇참식에 바로 이 효모추출물이 포함돼 있다”고 설명했다.

그는 또 “바로커햇참식은 효모추출물 이외에도 100% 국내산 곡물가루 13류와 칼슘, 마그네슘 등 20여종의 영양소가 균형있게 들어있어 성장 발육기의 어린이들에게 영양보급과 체질개선은 물론 건강증진에 도움을 준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바로커햇참식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