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비지니스] NSP 시너지월드와이드 이글스그룹전 세계가 신뢰하는 NSP시너지월드와이드에 주목
그렇다면 21세기의 최대 터닝 포인트는 무엇일까? 이에 대해 많은 사회학자와 미래학자들이 다양한 대답을 내놓고 있지만 컴퓨터라는 의견이 대동소이하다. 최근에는 컴퓨터와 더불어 또 다른 하나가 21세기의 터닝 포인트로 거론되고 있다. 전 세계적으로 퍼져나가며 21세기 최고의 직종으로 떠오르고 있는 네트워크 마케팅이 바로 그것이다. 이를 입증하듯 직접판매세계연맹(WFDSA)이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2010년 말 기준 전 세계 네트워크 마케팅 인구는 8천만명이 넘어섰다. 2010년 한 해 동안 벌어들인 수입만 해도 150조원에 육박했다. 우리나라 1년 예산이 지난해 기준 309조원임을 감안하면 엄청난 수치가 아닐 수 없다. 네트워크 마케팅의 가치는 세계적인 언론매체들의 보도 속에서도 잘 나타난다. 미국의 월스트리트저널은 2011년 8월호 특별판을 통해 “왜 지금은 네트워크사업의 적기인가?”라는 특집을 통해 네트워크사업이 21세기 최고의 유망 직종임을 분명히 했다. 특히 WSJ는 네트워크사업에 대한 세계적인 리더들의 의견을 함께 실었는데, 미국 최고의 부동산 재벌인 도널드 트럼프는 “네트워크 사업은 인류가 꿈꿔온 궁극적 비즈니스 모델”이라고 단언했다. 또 ‘부자 아빠 가난한 아빠’의 저자 로버트 기요사키는 “네트워크 사업은 집안, 연령, 인종을 초월해 인류에게 기회 균등의 비즈니스 창출을 실현케 해 준 이상적 모델”이라고 언급했다. 이와 더불어 WSJ는 주식투자의 귀재 워렌 버핏도 7개 이상의 네트워크 기업에 투자했다고 밝혔다. 그렇다면 전 세계 수많은 네트워크 기업 중 어떤 기업이 가장 유망할까? 이에 대한 답은 개인별, 지역별로 많은 차이가 있다. 하지만 유난히 많은 사람들의 입에 오르내리며 칭찬받는 기업이 있다. 바로 NSP시너지월드와이드다. 이 회사에 대한 평가는 외부기관으로부터 받은 수많은 인증에서 잘 나타난다. 미국 내 최우수 건강기능식품 제조사 선정, 미국 내 직접판매 기업 매출 500대 기업 중 8위 선정, ‘포브스’지 선정 미국 내 200대 유망기업 연속 11년 선정, 미국 100대 윤리 기업에 4년 연속 선정 등이 그것이다. 또한 이 회사는 세계적 신용평가기관인 던&브레드스트릿(D&B)으로부터 5A 신용등급을 획득했고, 나스닥에도 상장돼 있다. 특히 2009-2011 나스닥 주식가격 성장률에서 6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하며, 향후 최소 1,000% 이상 상승할 것이란 평가를 받았다. 현재 이 회사는 700여 종의 건강기능식품, 스킨 케어 및 퍼스널 케어 제품을 제조·공급하며, 전 세계에 23개 지사와 약 60만 명의 회원을 두고 있다. 이 회사가 유독 시선을 사로잡는 것은 우리나라 회원들이 사업을 주도하고 있다는 사실이다. 황윤태 사장을 비롯한 이글스그룹 멤버들이 바로 이들이다. 이들은 ‘이글스 시스템’이라 명명된 성공 시스템을 해외 곳곳에 역수출하며 외화 획득은 물론, 새로운 한류바람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약 10년간은 봉천동의 나눔의 집에 기부해왔고, 국내에 비영리 재단인 레가시 파운데이션을 설립해 어린이 재단과 함께 결식아동영양증진사업 ‘혼자 먹는 밥상’을 후원하고 있다. 또한 2008년과 2009년 ‘맛있는 김치, 맛있는 나눔’, 2009년 ‘사랑도 홈런, 희망도 홈런’, 2011년 ‘삼성 농아원의 행복한 봄나들이’, 2011년 ‘몸과 마음이 건강해지는 소원 이루기' 등의 프로그램을 통해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향후 어린이 재단과 협력해 사회공헌활동을 더 크게 추진하고 진행할 예정이다. 이글스그룹은 해외에도 많은 원조를 해왔다. 특히 비영리단체인 5-Star 레가시를 통해 인도네시아에 어린이들을 공동후원을 하고 있고, 특히 지난 2011년 3월 일본에 쓰나미가 왔을 때 한국에서 모두의 마음을 모아 성금을 보냈다. 그리고 2011년 11월 태국 홍수피해를 지원하기 위해 힘을 모아 기금을 전달했다.
<저작권자 ⓒ 경제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댓글
NSP시너지월드와이드 이글스그룹 관련기사목록
|
인기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