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여성전문 한의원 ‘꽃을심는한의원’

원스톱으로 여성 고민 해결하는 토탈케어 서비스 제공

유성식 기자 | 입력 : 2013/10/17 [15:27]
 
현대를 살아가는 여성들에게는 남들에겐 말하지 못할 고민이 많다. 다이어트와 체형을 비롯해 요실금, 생리통, 갱년기 등의 여성 질환에 이르기까지 온갖 고민이 잡다하다. 그렇다고 이러한 고민을 해결하는 것도 쉽지 않다. 각각의 케이스 별로 뷰티샵이나 병원을 따로 찾아야 하기 때문이다. 그런 가운데 여성의 고민을 원스톱으로 토탈케어 할 수 있는 곳이 있어 주목된다. ‘여성을 위한 여성에 의한 여성만의 공간’을 표방하고 있는 여성전문 한의원 꽃을심는한의원(원장 김영주)이 바로 그곳이다.

 
차별화된 체형교정관리 시스템 운영
 
꽃을 심는 한의원은 전국 유일의 여성전문 한방성형과 한방정형요법, 한방 스킨케어, 비만관리는 물론 꽃(질)성형, 요실금을 등 여성으로서 받아야하는 토탈케어를 제공하는 여성전문 한의원이다. 특히 꽃을 심는한의원은 서울에서 오픈 한지 4년여 정도의 비교적 짧은 시간에도 불구하고, 한방미용과 질성형 분야에 관해 최고의 입지를 구축하고 있다.

꽃을 심는 한의원은 여성 클리닉을 비롯해, 뷰티 클리닉, 비수술 양약교정, 성장 클리닉, 스트레스 클리닉 등 여성의 고민을 해결하기 위한 원스톱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그 중에서도 꽃(질)성형, 요실금, 갱년기, 생리통, 불임, 임신 전·후 관리 등 여성 클리닉에 있어 높은 명성을 자랑하고 있다.

김영주 원장은 “요실금이든 꽃성형이든 단지 수술로 증상을 없애주는 것으로 끝나는 게 아니라, 궁극적으로 여성이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하는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고 강조했다.

이를 입증하듯 꽃을 심는 한의원은 기존 한의원이나 양방에서 체험할 수 없었던 차별화된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 바로 체형교정관리 시스템이다.

김 원장은 “체형교정을 하게 되면 몸 안에 내분비 호르몬이 정상적으로 흐를뿐더러 전체적인 몸의 밸런스를 잡아줄 수 있기 때문에 시술에 앞서 기본적으로 체형을 잡아주고 있다”고 밝혔다.
 
꽃침요법으로 수술 없이 요실금 + 꽃(질)성형치료
 
꽃을 심는 한의원의 또 다른 특징은 침을 통해 외과적 수술 없이 다양한 증상을 치료한다는 점이다. 실제로 체형교정을 위한 침이 따로 있을 뿐 아니라 꽃성형에도 침을 사용한다. 특히 꽃성형에 사용하는 일명 꽃침은 여성들 사이에서 효과가 뛰어나기로 입소문이 자자하다.

김 원장은 “꽃침요법은 질 벽은 물론 골반 저근 전체를 튼튼하게 받쳐주어 원래의 탄성을 회복하게 도와준다”며 “단순한 질 성형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골반을 교정하여 불감증 해소에 도움이 됨은 물론, 자궁을 비롯한 하복부 건강을 회복하는 자연친화적인 방법으로 질 분비물 부족, 만성질염, 생리통, 갱년기 장애 등에 효과적이다”고 설명했다. 더불어 “변비, 요통과 같은 배꼽 아랫부분에 관한 질환에도 좋은 결과를 가져온다”고 덧붙였다.

꽃을 심는 한의원의 꽃침은 전신 체형교정침과 매선요법으로 진행된다. 매선요법은 혈위매장요법이라고도 하는데, 고안된 기구를 사용해 혈위 내에 이물질을 삽입하고, 그 이물을 이용해 혈위 자극을 지속적으로 해줌으로써 질병을 치료하는 침 요법이다.
 
골반 근육 수축 압력의 상승 및 수축 지속시간의 증가가 이루어져 질압 상승을 통한 요실금 등의 치료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치료 횟수에 1회 시술만으로도 충분한 효과를 얻을 수 있다.

김 원장은 “꽃침에는 실이 달려 있는데, 이 실을 질 내부에 삽입해 지속적으로 침을 맞는 효과를 낸다”며 “실은 어느 정도 시간이 지나면 없어지기에 안전하다”고 말했다.
 


김영주 원장 메시지
 
언제든지 내 집처럼 드나들 수 있는 한의원을 꾸려가는 게 목표입니다. 그래서 친절하고 친근한 분위기를 만들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더욱 다양해지고 있는 여성들의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케어 영역도 더욱 넓혀나가려 힘쓰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한의학을 공부한지 수십년이 되었지만 새롭게 공부하며 식견과 지식을 쌓아가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누구나 쉽게 이해하고 받아들일 수 있도록 한의학 이론을 정립하고, 제자 양성에 힘쓰는 한편, 네트워크 한의원을 만들어 보다 많은 여성들이 고민에서 해방될 수 있도록 일조할 계획입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