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우모드 ‘스위트홈’, 현대백화점 목동점 오픈

이덕기 기자 | 입력 : 2016/08/09 [10:23]
▲     © 경제인

유러피안 수입 베딩 편집숍 스위트홈(Suite Home)이 2일 서울 양천구 현대백화점 목동점에 신규 매장을 오픈했다.

스위트홈 현대목동점은 올해 초 오픈한 롯데백화점 부산본점에 이어 올해 두 번째로 오픈한 매장으로 현대백화점 목동점이 서울 서부지역 최고급 상권의 중심지에 있는 만큼 프리미엄 베딩상품으로 구성하였다.

이에 스위트홈은 신규 매장 입점을 기념해 15일까지 특가상품 및 침구류 제품을 구매하신 모든 고객에게 터키 바리네홈의 욕실용품 파우치를 증정하며 당일 6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덴마크 수입 타월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형우모드는 유럽 각국에서 신상품 런칭이 지속해서 이루어지고 있어 오픈 매장을 통해 보다 트렌디한 상품을 선보일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매장에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제품소개와 함께 세련된 홈 스타일링의 팁도 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스위트홈은 형우모드(대표 조재형, 조재우)가 유럽의 가치 있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를 엄선하여 구성한 수입베딩 편집숍이다. 스위트홈에는 덴마크 유명 디자이너의 베딩 브랜드 ‘GEORG JENSEN DAMASK(조지 젠슨 다마스크)’, 친환경 브랜드 ‘TrueStuff(트루스터프)’, 실용성을 강조한 미니멀디자인 브랜드 ‘The Embassy collection(더엠바시 컬렉션)’, 유럽 명품 구스 브랜드 ‘KAUFFMANN(카우프만)’과 함께 ‘DAVID FUSSENEGGER(데이비드 휘세네거)’의 성인/유아용 오가닉 블랜킷 제품 등이 있다.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와 관련하여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게시물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이 되지 않은 선거관련 지지·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18.05.31~2018.06.12)에만 제공됩니다.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