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쟝센, ‘스테이지 콜렉션’ 라인 선보여

한중 기자 | 입력 : 2016/08/30 [10:45]
▲     © 경제인

토탈 헤어 코스메틱 브랜드 미쟝센이 일상 속에서도 마치 무대 위 주인공처럼 퍼펙트한 헤어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스타일링 전문 라인 ‘스테이지 콜렉션’을 선보인다.

셀럽들이 무대 위에서 보여주는 완벽한 헤어 스타일을 나의 일상 속에서 소화해 언제 어디서나 주목 받는 룩을 완성하려는 2030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이에 미쟝센은 스타일링의 시작부터 마무리까지 토탈 솔루션을 제공하는 ‘스테이지 콜렉션’ 라인을 출시, 집에서도 셀럽 못지 않게 완성도 높은 헤어 스타일을 연출하려는 이들 소비자 공략에 나선다.

열기구 전용 제품을 새로이 추가하는 등 기존 스타일링 라인들을 한층 강화하여 탄생한 미쟝센 ‘스테이지 콜렉션’ 라인은 ‘핫앤힛’, ‘컬’, ‘볼륨’, ‘텍스쳐’의 총 4가지 라인으로 세분화된다. 미쟝센 ‘스테이지 콜렉션 핫앤힛’ 라인은 드라이기, 고데기 등 열기구를 활용한 스타일링 시작 단계를 돕는 ‘퀵 드라이 미스트’ 및 ‘볼륨 미스트’로 구성된다. 열기구 사용 시 이들 제품을 함께 활용하면, 드라이 시간을 단축하고 열로 인한 모발 손상을 막아줄 뿐 아니라 연출한 볼륨이 하루종일 꺼지지 않고 강력하게 살아나는 효과를 볼 수 있다.

미쟝센 ‘스테이지 콜렉션 컬’ 라인은 본격적인 웨이브 스타일링을 돕는 제품으로, 헤어 컬의 굵기별로 선택해 사용하는 ‘컬링 에센스 2X’ 및 ‘컬링 에센스’로 구성된다. 제품에 함유된 스프링 컬 에센스 콤플레스 성분과 특유의 컬 업 2배 강화 효과를 통해 힘없이 축 쳐진 컬을 탱글탱글 힘 있게 살려낼 수 있다.

미쟝센 ‘스테이지 콜렉션 볼륨’ 라인은 산뜻한 폼 타입의 ‘볼류마이징 폼’ 및 가볍게 뿌리는 ‘볼륨 스프레이’로 구성된다. 스타일링 중간 및 마무리 단계에서 사용하면 밋밋한 헤어에 볼륨을 불어넣어 풍성하고 탄력 있는 스타일을 완성한다.

한편 스타일리시한 남성 헤어 연출을 돕는 미쟝센 ‘스테이지 콜렉션 텍스쳐’ 라인은 드라이 전 뿌려주는 것만으로도 스타일을 잡아주는 ‘드라이 세팅 스프레이’, 헤어 고정력이 뛰어난 ‘워터 스프레이’와 더불어 제형 및 고정력에 따라 골라 쓸 수 있는 ‘매트 왁스’, ‘소프트 매트 왁스’, ‘글루 왁스’, ‘포마드 왁스’ 등 총 6종의 스타일링 제품들로 구성된다.

미쟝센 ‘스테이지 콜렉션’ 라인은 8월부터 일부 대형 마트 및 화장품 전문점, 드럭스토어, 아리따움 및 미쟝센 공식 판매처 라이킷헤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와 관련하여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게시물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이 되지 않은 선거관련 지지·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18.05.31~2018.06.12)에만 제공됩니다.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