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네피트, 올 봄 당신을 빛내줄 ‘단델리온 트윙클’

이덕기 기자 | 입력 : 2017/02/01 [10:53]

  샌프란시스코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benefit)가 반짝이는 샴페인 핑크빛 하이라이터 단델리온 트윙클을 출시한다.

단델리온 트윙클은 가볍고 부드러운 텍스쳐의 펄 파우더로 얼굴 전체에 은은한 광채를 더해주는 제품이다. 이마, 콧대, 하이라이트 존에 발라주면 얼굴 윤곽을 살려 입체적인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고, 얼굴 전체에 쓸어주면 화사하고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해준다.

국민 블러셔 단델리온의 감성을 그대로 이어받은 단델리온 트윙클은 지난해 출시한 단델리온 듀와 샤이빔을 잇는 단델리온 핑크 패밀리다.

단델리온 핑크 패밀리는 자연스러운 발색과 피부 톤에 구애받지 않는 컬러감으로 많은 여성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베네피트 대표 제품이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단델리온 트윙클은 단델리온 패밀리 제품과 함께 사용하면 더욱 더 사랑스러운 핑크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베네피트는 최근 ‘You Only Live Once’의 약자인 욜로(YOLO) 라이프 스타일이 트렌드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며 베네피트도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 트렌드에 맞춰 ‘한 번 뿐인 인생에서 누구보다 빛나게 살자’는 컨셉으로 단델리온 트윙클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한편 베네피트는 단델리온 트윙클 출시를 기념해 2월 1일부터 전국 베네피트 매장에서 12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YOLO 백’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단델리온 트윙클은 2월 1일부터 전국 베네피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베네피트 홈페이지나 고객지원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