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하는 한숲, KB캐피탈 추석 행복 나눔 참여

이덕기 기자 | 입력 : 2017/09/21 [22:59]
함께하는 한숲(이사장 권훈상)과 KB캐피탈(대표이사 박지우) 임직원들은 9월 20일 KB캐피탈 본사에서 추석 희망 나눔 봉사를 진행했다.

이번 봉사는 KB캐피탈 임직원들의 사회공헌 활동으로 추석을 맞이하여 한과바구니를 지역아동센터 아동들에게 선물하기 위해 한과를 담을 꽃 팔각과반을 만드는 봉사이다.

이날 함께 참여한 봉사자들은 꽃 팔각과반을 만들기 위해 먼저 과반 골격을 조립하고 팔면에 한지 속지를 붙이는 기초 작업을 시작으로 빨강, 파랑, 노랑색등 다양한 색상의 한지를 오려 과반에 붙이고 추석 대보름달에 소원을 빌 듯 부귀와 건강과 행운을 가져온다는 문양을 과반에 한 장 한 장 정성스럽게 붙이며 완성하였다. 완성된 과반에 찹쌀강정, 깨강정, 한과등을 한가득 과반에 담아 추석 희망 선물을 완성하였다.

KB캐피탈 임직원 봉사자는 아이들이 이번 추석에 친척들도 만나고 부모님과 즐겁게 잘 보냈고 정성껏 만든 선물을 아이들이 좋아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내비쳤다.

함께하는 한숲은 KB캐피탈 사회공헌으로 만들어진 추석 희망 나눔 선물이 지역아동센터 아동들에게 전달할 수 있어 기쁘다. 지속적으로 KB캐피탈과 함께 따뜻한 세상을 만들어가고자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