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 해운대 박애원 아이들과 따뜻한 만남

김종남 기자 | 입력 : 2017/09/21 [23:19]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회장 양형남)는 16일 에듀윌 공인중개사 부울경(부산·울산·경남)지회 동문들과 함께 부산 해운대에 위치한 ‘박애원’을 찾았다.

이번 박애원 방문은 에듀윌이 2011년부터 매달 진행중인 사랑의쌀 기증의 일환으로 이뤄졌다. 이날 에듀윌은 박애원에 쌀 100포대를 기증하고, 아이들과의 만남을 가졌다. 이 자리에 참석한 에듀윌 직원들은 교육기업 직원답게 아이들의 숙제나 학습 활동을 잠시나마 돕기도 했다.

2011년부터 매월 전국에 위치한 사회복지기관이나 무료급식 시설을 찾아 쌀 100포대씩 기증하고 있는 에듀윌이 이번에 해운대를 찾은 이유는 지역 환원 차원에서다.

부산 서면 지역에 위치해있던 에듀윌 학원이 큰 인기를 끌면서, 10월 해운대 장산역 인근에 에듀윌의 두번째 공인중개사 학원 오픈을 앞두고 있기 때문이다. 이에 따라 에듀윌은 부산에서 받은 큰 사랑을 지역사회에 환원하고자 2017년 9월 사랑의쌀 기증식을 해운대 박애원에서 진행하게 됐다.

사회복지시설 박애원은 아동 전문 양육시설로 아이들의 잠재능력을 실현시켜주고 주체성과 자율성을 키워줌으로써 올바른 사람으로 성장하고 자립할 수 있도록 돕는 기관이다.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는 ‘사랑의 쌀’ 프로젝트를 통해 지금껏 전국의 사회복지시설에 총 8122포대의 쌀을 기증했다. 이는 한끼 식사로 환원하면 약 40만명이 한 끼 식사를 할 수 있는 분량이다.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는 사랑의쌀 프로젝트 외에도, 장학재단 운영, 나눔펀드 기금 조성, 검정고시 학습지원 등의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편 에듀윌은 공인중개사, 9급공무원을 비롯한 자격증 및 공무원 교육 커리큘럼을 제공중인 종합교육기업으로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016년 단일 교육기관 공인중개사 합격자 최다배출’을 공식 인증받은 바 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