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llidusCloud, 멀티모델 데이터베이스 기술 분야 선두업체 인수

한중 기자 | 입력 : 2017/09/22 [00:20]
클라우드 기반 세일즈, 마케팅, 러닝, 고객경험 솔루션 분야의 글로벌 선두주자인 Callidus Software Inc.(NASDAQ:CALD)가 멀티모델 데이터베이스 기술 분야의 선두 공급업체 OrientDB Ltd.를 인수했다.

OrientDB는 최초의 멀티모델, 오픈소스 NoSQL 데이터베이스를 구축해 확장이 용이한 단일 데이터베이스 안에서 그래프, 문서, 키-밸류(key-value), 지형공간 정보, 객체지향, 반응형 모델을 모두 지원한다.

CallidusCloud는 이러한 차세대 데이터베이스를 다단계 마케팅 업계를 위한 Direct Selling Pro 솔루션에 적용하고, 혁신적인 신기술을 활용해 CallidusCloud Lead to Money Suite 내 다른 애플리케이션을 강화할 계획이다.

멀티모델, 그래프 데이터베이스는 빠른 속도와 높은 유연성, 확장 용이성을 갖추고 있어 주요 고객사와 기업체가 선호하는 기술이다. Fortune 500대 기업, 정부기관, 스타트업 등이 OrientDB의 멀티모델 기술을 사용하며, 오픈소스 다운로드 건수는 월 7만 건을 돌파했다. Accenture, Cisco, Comcast, Pitney Bowes, Sky, UN 등이 주요 고객사다.

자일스 하우스(Giles House) CallidusCloud 수석부사장(EVP) 겸 최고제품책임자(CPO)는 “기존 데이터베이스 기술은 애널리틱스도 소셜 네트워크도 없던 40년 전 그린스크린 시대에 발명된 것이다. OrientDB의 차세대 기술은 클라우드 기술이 온프레미스 시장을 뒤흔들었듯이 데이터베이스 시장에 혁신을 일으키고 있다. 세상에서 가장 빠르고 강력한 클라우드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을 공급하겠다는 회사 목표를 달성하는 데 있어 OrientDB의 역할이 매우 중요하다”고 말했다.

루카 가룰리(Luca Garulli) OrientDB CEO는 “CallidusCloud에 합류해 세계 5대 클라우드 기업이 되겠다는 목표를 함께 추진할 수 있어 기쁘다. 획기적인 앱을 개발하기 위해 그래프와 멀티모델 데이터베이스 기술을 채택하는 고객이 늘고 있다. 앞으로 제품을 더욱 강화하고, 멀티모델 데이터베이스 시장에서 선두적 입지를 다지고, 클라우드 분야에서 고무적인 성장세를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