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시 농산물도매시장, 하절기 경매시간 변경

이유찬 기자 | 입력 : 2018/03/30 [11:21]
▲원주시 농산물도매시장은 이용객의 편의 증대 및 효율적인 경매운영을 위해 오는 4월 1일부터 10월 31까지 과일 및 채소류에 대한 경매시간을 종전 오후 5시에서 오후 6시로 변경한다고 밝혔다    ©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 원주시 농산물도매시장은 이용객의 편의 증대 및 효율적인 경매운영을 위해 오는 4월 1일부터 10월 31까지 과일 및 채소류에 대한 경매시간을 종전 오후 5시에서 오후 6시로 변경한다.


경매시간 변경에 대한 사항은 농산물도매시장에 상장하는 출하자 및 농가에 홍보하며 경매에 차질이 없도록 안내하고 있다.


현재 도매시장에서는 매일 신선하고 품질과 가격 면에서 우수한 일일평균 100여종 82여톤의 과일 및 채소가 집하되고 있다.


도매시장 관계자는 “모든 농산물은 전자경매를 통해 투명하고 공정하게 가격을 결정하고 유통마진을 최소화하며 공급되고 있어 생산자인 농민과 소비자의 이익을 보호함은 물론 농산물의 유통을 원활히 하여 지역 물가 안정에도 크게 기여하고 있다”고 밝혔다. 


원본 기사 보기:브레이크뉴스 강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