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캐시비, 시외버스 타고 포인트 5% 적립 받자

경제인 | 입력 : 2019/02/28 [10:39]

▲     © 경제인


교통카드 ‘캐시비’ 발행사인 ㈜이비카드와 ㈜마이비(대표이사 이근재)는 다가오는 봄을 맞아 ‘모바일캐시비 시외버스 결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3월 1일(금)부터 5월 31일(금)까지 3개월간 모바일캐시비 앱내 L.POINT 등록 후 전국 시외버스(우등형 버스 등 일부 노선 제외)에 탑승하면 탑승금액의 5%가 L.POINT로 적립된다. 포인트는 익월 10일 일괄 지급되며, L.POINT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특히 L.POINT 1000점 이상은 모바일캐시비 금액으로 전환하여 사용할 수 있다.

‘시외버스 교통카드 결제 서비스’는 시외버스 단말기에 선불교통카드(캐시비, 모바일캐시비 등) 및 후불교통카드를 터치하면 승차요금이 결제되는 서비스다. 특히 일반 시내버스와 같이 교통카드만 소지하고 있으면 별도 승차권 구매 없이도 바로 시외버스 탑승이 가능하다.

한편 모바일캐시비는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으며, 일반 캐시비카드와 동일하게 전국 대중교통을 기본으로 편의점, 외식, 쇼핑 등 전국 12만여 캐시비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