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명 차가버섯, ‘알뜰구매 이벤트’ 실시

경제인 | 입력 : 2019/06/24 [16:10]

▲     © 경제인


러시아 차가버섯 전문기업 김동명 차가버섯이 자사 공식몰 및 오픈마켓의 차가버섯 제품을 25%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1+1(50%)할인 이벤트 ‘알뜰구매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할인행사는 7월 15일(월)까지 진행되며 농축 분말 제형인 ‘차가버섯 추출분말’과 특허공법을 적용한 ‘발효 차가버섯’ 2가지 제품군에 적용된다.

동일 제품 2개 구매 시 1개는 반값 할인하여 전체적으로 25%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모든 구매고객에게 추출 분말, 발효차가버섯, 대환으로 구성된 3종 샘플 박스를 증정한다.

차가버섯은 덩어리, 분쇄가루 등이 주를 이뤘지만 약 10년 전부터 러시아의 전문 공정에서 추출과정을 거친 차가버섯 추출 분말 제형이 대중화되었다.

김동명차가버섯은 2013년 차가버섯을 농축 분말 상태로 발효한 ‘김동명 발효차가버섯’을 출시했다. 이 고상 발효 공법은 차가버섯 추출 분말 대비 총 페놀 화합물 함량이 22% 증진되는 결과를 얻어 특허를 등록한 바 있다.

할인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김동명 차가버섯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