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비봇, 암호화폐 거래소 코인원과 거래 이벤트 진행

경제인 | 기사입력 2019/10/23 [11:45]

아비봇, 암호화폐 거래소 코인원과 거래 이벤트 진행

경제인 | 입력 : 2019/10/23 [11:45]

오토드래곤은 자사 서비스인 암호화폐 재정거래봇인 아비봇 플래티넘을 이용하여 코인원 거래소를 이용할 경우 봇 무료이용 혜택과 코인원 거래 수수료를 할인하는 협업 이벤트를 10월 23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참여 유저에게는 코인원 거래소의 기존 KRW 마켓 수수료인 0.1%에서 0.03%까지 거래 최대 70%의 수수료 할인 혜택을 받게 되며,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비트코인 캐시 등 코인원 거래소가 지원하는 모든 코인에 적용된다고 안내했다.

또한 이벤트를 참여 유저 중 거래량과 거래 횟수가 가장 많은 상위 50% 유저에게는 코인원 거래소 수수료 할인을 혜택을 지속해서 지급하는 이벤트를 동시 진행한다

아비봇 플래티넘은 기존의 단일 거래소를 이용하는 트레이딩 봇과는 다르게 두 개의 거래소 간의 시세의 차이(프리미엄)를 이용하는 거래 방법으로 동일한 코인이 두 거래소에서 가격이 상이할 때 가격이 저렴한 거래소에서 코인을 매수하고 동시에 가격이 비싼 거래소에 동일한 코인을 매도해 차익을 수익화하는 방식으로, 암호화폐의 시세 하락과 횡보 시에도 많은 거래가 이루어지는 특징으로 암호화폐 거래소 거래량에 많은 기여를 한다고 밝혔다.

오토드래곤은 코인원 거래소가 제공하는 수수료 할인 혜택을 통해 기존보다 더욱 전략적이고 높은 수익을 기대할 수 있다며 회원들이 이번 이벤트를 통해 높은 수익을 올리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오토드래곤은 현재 B2C로 서비스 중인 ‘아비봇 플래티넘’ 외에도 B2B 서비스로 암호화폐 자산운용컨설팅 등의 대규모 자금을 암호화폐로 손실 없이 트레이딩 할 수 있는 ‘아비봇 엔터프라이즈’ 서비스 개발을 완료하였으며, 마이닝 컨소시엄 사업으로 동북아시아와 중앙아시아 국가 및 기업과 계약하여 전 세계 상위 10% 이내의 경쟁력 있는 전력 확보를 토대로 마이닝 센터를 운영 중이다. 오토드래곤은 지속적인 R&D를 통해 다양한 금융 트레이딩 솔루션을 선보이며 시장을 선도하겠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