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업 펀딩에서 프리미엄 밀크티 베이스 선보여

경제인 | 기사입력 2020/12/29 [21:57]

핀업 펀딩에서 프리미엄 밀크티 베이스 선보여

경제인 | 입력 : 2020/12/29 [21:57]

 

  © 경제인


세계 3대 명품 홍차 ‘MACWOODS TEA’가 핀업 펀딩과 진행한 1차 펀딩을 순조롭게 마감하며 2차 앵콜 펀딩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2차 앵콜 펀딩은 26일 시작됐으며 2021년 1월 1일(금)까지 진행된다.

180년 역사를 자랑하는 홍차 명가인 맥우드의 밀크티 베이스는 그 맛과 향으로 이미 인정받았으나 소매 판매처를 쉽게 찾기 어려웠던 브랜드로 핀업 펀딩을 통해 만나는 이번 기회가 더 특별하게 느껴지는 이유이다.

‘맥우드’는 스리랑카 원산지의 프리미엄 홍차 브랜드로 여러 다원의 차를 섞지 않고 하나의 다원에서 채취한 고품종 찻잎만을 사용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특히나 홍차 본연의 맛은 살리면서도 첨가제와 인위적인 단맛을 내는 정제당 등을 넣지 않아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리워드는 오리지널 밀크티와 수레국화 얼그레이 밀크티 베이스를 혼합해 구성했다. 오리지널 밀크티 베이스는 차 나무의 두 번째 여린 잎 오렌지 페코를 진하게 우린 후 비정제 설탕을 넣어 깔끔하고 풍부한 맛이 특징이며 수레국화 얼그레이 밀크티 베이스는 차 나무의 첫 번째 새순인 플라워리 오렌지 페코에 수레국화 잎과 베르가못 향 등을 넣어 달콤한 맛과 은은하게 퍼지는 향긋한 향이 특징이다.

맥우드 측은 카페 출입조차 자유롭지 못한 시기에 집에서 기호에 따라 만들어 먹는 따뜻한 차 한잔이 소소한 위로를 전할 수 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한편 핀업 펀딩에서는 맥우드 밀크티 베이스를 활용해 만들 수 있는 다양한 음료 레시피도 함께 제공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