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한국도로공사 군포지사, 가정의 달 맞아 성민원 무료급식센터 특식 후원

경제인 | 기사입력 2023/05/25 [14:00]

한국도로공사 군포지사, 가정의 달 맞아 성민원 무료급식센터 특식 후원

경제인 | 입력 : 2023/05/25 [14:00]

한국도로공사 군포지사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지난 23일 성민원(이사장 권태진 목사)이 운영하는 성민무료급식센터 어르신들을 위한 보양식 특식 행사를 위해 온누리 상품권 100만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 경제인


이날 한국도로공사 군포지사 직원들은 성민무료급식센터 주변 환경 정리와 배식 활동을 진행했고, 어르신들께 보양식으로 나온 삼계탕을 직접 대접하고 선물을 전달하는 등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이날 성민무료급식센터에는 지역 내 소외된 독거어르신 80여명이 찾아와 식사를 진행했으며, 한국도로공사 군포지사가 어르신들을 위한 보양식을 준비해줘서 참 고맙다는 말을 전했다.

한국도로공사 군포지사 유래현 차장은 “대한민국이 있기까지 수고하고 헌신하신 어르신들께 조금이나마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어 행복하다”며 “요즘 일교차가 커서 감기가 유행인데 어르신들이 보양식을 드시고 건강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국도로공사 군포지사는 2019년부터 성민원의 성민무료급식센터를 이용하는 지역 내 결식 어르신 및 청소년을 위해 매년 300여만원의 후원금을 전달하고 있다. 또 후원금 전달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직원들이 성민무료급식센터에서 직접 봉사하며 사랑과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권태진 성민원 이사장은 “매년 성민원에 관심을 두고 지역을 위해 봉사하며 지역 어르신들을 내 부모처럼 섬겨주는 한국도로공사 군포지사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