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백지구 금호어울림 타운하우스, 최대 6억원 할인분양

경제인 | 입력 : 2010/10/12 [10:33]
누구나 꿈꾸는 전원주택에서의 생활, 그 꿈을 조금 더 빨리 이룰 수 있는 기회가 있다. 바로 용인 동백지구 금호어울림 타운하우스가 그것. 기존 대비 저렴한 가격으로 분양하는 지금 기회를 잡고 편리하면서도 여유로운 도심속의 전원을 즐겨보자.

분양대행사 지우앤콘스(대표 김명수)는 용인 동백지구 금호 어울림 타운하우스를 할인된 분양가격으로 분양을 실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동백지구 금호어울림 타운하우스는 현재 입주율이 80%로, 총 48세대 중 38가구만 입주 완료된 상태다.

지우앤콘스는 미분양 10가구에 대해 그 동안 15억에서 17억에 호가하던 분양가격을 9억 5천 만원에서 10억 5천만 원으로 최대 6억원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분양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동백지구 금호어울림 타운하우스의 최고의 장점은 바로 자연친화적이라는 것. 도심 속의 전원주택을 실현한 테라스하우스인 금호어울림 타운하우스는 타운하우스만의 독립공간은 물론, 중앙공원 내에 위치해 있어 자연환경을 적극 수용한 것으로 정평이 나 있다.

또한 자연환경뿐 아니라 문화 레저 시설이 많아 여가활동도 즐길 수 있다. 동백지구 인근에는 자연과 함께 골프를 즐길 수 있는 다수의 골프장이 있으며 에버랜드, 민속촌 등 볼거리, 놀거리도 풍성하다.

무엇보다 서울 근접성이 좋다. 강남에서 30분, 분당에서 1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동백 경전철 동백역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생활도 매우 편리하다.

이뿐만이 아니다. 주변에 초중고등학교도 많고 인근에 경희대 등 10여 개 대학의 캠퍼스가 있어 뛰어난 교육인프라를 자랑하며, 오는 2014년 개원 예정인 용인 세브란스 병원도 5분 거리에 있어 생활 편의시설은 더욱 늘어날 전망이다.

한편 타운하우스는 지하 2층, 지상 4층으로 6개동 48가구로 구성돼 있으며, 분양면적은 258㎡(구 78)~279㎡(구 84)에 이른다. 동백지구 금호어울림 타운하우스는 계약금 10%에 융자 60%까지 가능해 원하는 고객이 충분히 구매 가능하도록 돕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분양문의(031-275-1911)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