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중한 만남을 큰 인연으로 이어드리는 결혼정보회사 (주)다오

행복한 결혼을 위한 첫걸음, 결혼정보회사 (주)다오와 함께 하세요!

유성식 기자 | 입력 : 2017/03/27 [15:53]

▲ 결혼정보회사(주)다오 김수영대표     © 경제인

행복한 결혼을 위한 첫걸음,
결혼정보회사 ㈜다오와 함께 하세요!

 

예로부터 결혼은 ‘인륜지 대사라’하여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일
로 여겨왔다.하지만 요즘은 어떤가. 결혼은 필수가 아니라는 생각을 가진결혼적령기의 젊은이들이 만연하다. 여전히 지속되고 있는 경제난과 전세난과 같은 경제적 어려움이 큰 상황에서 결혼에 뒤따르는 주거 및 육아 비용에 대한 부담감이 만만치 않기 때문이다. 더군다나 개인화 성향이 커지면서 자유로운 생활을 즐기고자 하는욕구가 커졌기 때문이기도 하다. 상황이 이러다 보니 결혼하면손해 보는 대한민국 이라는 말까지 나왔다. 하지만 이렇게 점차결혼을 미루려는 사회적 분위기 속에서 정말 결혼은 미친 짓이기만 할까?
오래된 부부에게 결혼에 대해 물어보면 다들 한결같은 대답이이어진다. 다시 태어나면 하지 않겠다는 사람부터 혼자 사는 게속 편하다는 사람까지. 하지만 그들의 얼굴에선 결혼한 사람들만이 느낄 수 있는 편안한 미소와 마음의 여유가 느껴진다.
한 조사에 따르면 미혼남녀가 결혼을 결심하는 데 있어 가장큰 영향을 미치는 요인은 정서적·심리적 안정의 필요성인 것으로 나타났다. 정서적·심리적 안정과 더불어 사랑하는 사람과의애정을 즐기고, 자녀 출산을 원해서 남들은 미쳤다고 할지 모를결혼을 결심하게 된다는 것이다.

어쩌면 결혼은 미루거나 피해야 할 일이 아니라 인생의 행복을완성할 수 있는 중요한 자산이 될 수 있는 것이 아닐까. 다만 결혼에도 때가 있고 적령기가 있는 만큼 현명하게 준비해나가는 것이 필요할 것이다

▲ 결혼정보회사 다오 내부 인테리어     © 경제인

 

▲ 결혼정보회사 다오 내부 인테리어     ©경제인
“좋은 사람들이 다 오셔서 소중한 인연을 만든다”… ‘다오’ 결혼정보회사
모든 일에는 ‘때’가 있다지만, 결혼의 ‘때’를 맞추는 것이 쉽지만은 않다. 평생 함께 할 사람을 찾기는커녕 마음 맞는 사람을 찾으려 해도 바늘구멍을 뚫는 것만큼이나 어렵다. 상황이 이러니 요즘에는 자유로운 연애를 통해 배우자를 만나는 것 보다 전문성이있는 사람에게 자신이 원하고 자신에게 맞는 인연을 찾도록 의뢰하는 경우가 적지 않다.
결혼이 인생에서 가장 중요하고 신중을 기해야 하는 일인 만큼, 그 순간 현명한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결혼정보회사를 찾고 있는 것이다. 상황이 이렇다보니 우리나라 국내 결혼정보 회사만 1000여개가 넘는 상황.그 중 ‘높은 성혼률’을 자랑하는 결혼정보회사가 있다. 그 어떤광고로 명성을 얻기보다 입 소문만으로 20여 년 동안 업계를 장악한 ‘다오’ 결혼정보회사가 그 곳이다. 다오는 多 많을(다) 祦 복(오)로 “좋은 사람들이 다 오셔서 소중한 인연을 만든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

 

원하는 조건과 느낌에 맞는 만남을 주선하고 교제에서 결혼까지진실된 마음으로 멘토링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한 ㈜다오는 누구보다 결혼의 소중함을잘 아는 십 수 년 된 베테랑 성혼 커플매니저들이 회원 고객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신뢰와 좋은 인맥을 바탕으로 회원 맞춤형 매칭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이 원하는 조건과 느낌에 맞는 만남을 주선하고 교제에서 결혼까지 진실한 마음으로 멘토링을 해주고 있다.
뿐 만 아니라 모든 예비 신부의 고민인 ‘스드메’, 즉 스튜디오촬영, 드레스, 메이크업의 준비 역시 ‘다오’와 함께 할 수 있다. 고객의 성혼 시 결혼에 필요한 웨딩홀, 드레스, 예물, 예단 등 웨딩컨
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이다.
이것이 다른 결혼정보회사와 다른 다오 만의 특별한 차이점이라 할 수 있다. 바로 25년간의 웨딩사업 경력을 바탕으로 다오 결혼정보회사를 설립한 김수영 대표라서 가능한 일이었다.
결혼이야 말로 인생의 다양한 가치를 풍요롭게 만들고, 소중한만남을 큰 인연으로 이어주며, 행복한 가족을 먼저 생각하게 만드는 것이라는 김수영 대표.
김수영 대표는 “다오는 단순히 만남의 횟수를 채우기보다는성혼을 위한 맞춤형 서비스를 통해서 담당 매니저가 고객을 성혼이 될 때까지 관리하는 회원책임제를 시행하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고객의 행복과 만족을 위한 쉼 없는 노력을 이어갈 것”이라고 포부를 전했다

     유성식 기자 / yssgucci03@gmail.com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다오,결혼정보회사,김수영대표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